2024년 12월 29일(일)
[광고]

2022 S/S 서울패션위크, 오는 7일 비대면 사전제작 필름 전 세계 송출된다

인사이트서울패션위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2022 S/S 서울패션위크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코로나 여파로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이번 2022 S/S 서울패션위크는 전 세계로 디지털 송출된다.


비대면 행사지만 볼거리는 차고 넘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덕수궁, 경희궁 등 서울의 역사와 현재를 대표하는 명소들이 2022 S/S 서울패션위크의 공연 무대로 변신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사이트서울패션위크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3인'은 덕수궁, 경희궁, 더현대서울을 배경으로 패션과 문화가 결합된 서울패션위크만을 위한 공연도 선보일 계획이다.


'2022 S/S 서울패션위크'는 경희궁을 배경으로 힙합 아티스트 디피알 라이브(DPR LIVE)의 오프닝 공연으로 시작된다.


현대적인 전시를 배경으로 '헤이즈'가 세미 오프닝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며 덕수궁 석조전에서는 '이희문'과 '오방신과 밴드'가 피날레를 장식한다.


인사이트서울패션위크


특히 디피알 라이브는 음악 뿐만 아니라 패션계에서도 주목받고 있어 그가 꾸민 오프닝 공연에 대한 기대가 더 크다.


디피알 라이브(DPR LIVE)는 경희궁의 야경을 배경으로 무대를 선보이며 서울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인사이트서울패션위크


세미 오프닝 공연에서는 한국은 물론 다양한 글로벌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아티스트 헤이즈가 현대적인 서울의 멋을 선사한다.


더현대서울 내 '비욘드더로드' 버추얼 갤러리에서 진행된 몽환적인 비주얼의 퍼포먼스가 공개된다.


인사이트서울패션위크


이희문과 오방신과는 덕수궁 석조전에서 독창적인 패션으로 서울의 멋을 선보인다.


경기민요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장르와 실험적인 결합을 통해 주목 받아온 이희문은 2022 S/S 서울패션위크의 메인 테마인 '서울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의 취지에 걸맞은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022 S/S 서울패션위크는 오는 10월 7일(목)부터 100% 사전제작 비대면 디지털 방식으로 진행되며 사전 제작된 패션 필름은 유튜브, 네이버TV 등 온라인 채널로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서울패션위크


이번 2022 S/S 서울패션위크에서 홍보대사로는 글로벌 아티스트 엑소 '카이'가 참여해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전 세계적인 인지도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카이'는 디자이너 비뮈에트(BMUET(TE))의 의상을 입고, 홍보 콘텐츠를 촬영하는 등 서울패션위크의 얼굴이자, 국내 디자이너 해외 진출 지원사격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