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레드페이스에서 찬바람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것은 물론, 가을 느낌 물씬 풍기는 여성용 재킷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콘트라 스트레치 프린트 우먼 재킷은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으로 가을 칼바람을 완벽하게 막아준다. 이와 함께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력 또한 뛰어나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쾌적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일체형 후드 형식으로 목과 머리를 감싸주어 틈새로 새어 들어오는 바람을 완벽히 차단해준다. 이와 동시에 체온 유지를 위해 땀과 열기 배출이 용이하도록 통풍구가 있어 격렬한 운동을 할때에도 걸쳐 입기 좋다.
전체적으로 스포티한 매력을 갖춘 해당 상품은 허리 부분에 스트링이 있어 체형과 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연출 가능하며, 유니크한 패턴으로 디자인을 구성해 개성을 살렸다. 색상은 가을 날씨와 어울리는 톤다운된 버건디와 네이비로 데일리 아우터로도 착용하기 좋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최근 선선해진 날씨로 야외로 나서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건강한 야외활동을 돕기 위해 기능성 재킷을 선보였다"며 "기능은 기본, 차분한 색상에 유니크한 패턴을 더한 프린트 재킷으로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을 연출해보는 것을 권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