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마동석이 엄청 센 '마블 히어로'로 나오는 영화 '이터널스' 11월 4일 개봉 확정

인사이트영화 '이터널스'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최고의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마블 영화 '이터널스'가 개봉일을 확정 지었다.


29일 디즈니 측은 '어벤져스' 시리즈의 전설을 이어갈 영화 '이터널스'가 국내에서 11월 4일에 개봉된다고 밝히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에는 마블 히어로의 새로운 역사를 쓸 태초의 수호자 '이터널스' 군단의 모습이 담겨 있다.


광활한 자연을 뒤로하고 아득히 먼 곳을 응시하고 있는 10명의 '이터널스' 군단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인사이트영화 '이터널스'


가장 먼저 '이터널스'의 위대한 전사 '테나' 역의 안젤리나 졸리와 그의 오른쪽에 선 마동석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온몸이 근육으로 이뤄진 마동석은 강력한 '이터널스'인 '길가메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상상을 초월하는 힘을 가진 '이카리스' 역에 리차드 매든과 가장 중요한 캐릭터로 알려진 '세르시' 역의 젬마 찬도 볼 수 있다.


웅장한 존재감을 뽐내는 이들의 포스에 앞으로 펼쳐질 거대한 서사에 대한 궁금증이 생긴다.


인사이트영화 '이터널스'


한편, '이터널스'는 7천 년 전 지구에 왔지만, 그동안 존재를 숨기고 인류를 수호해 왔던 '이터널스' 군단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들은 '어벤져스: 엔드게임' 후 다시 한번 지구와 인류 앞에 놓인 최대 위협을 막기 위해 모습을 드러내게 된다.


MCU의 신기원을 펼칠 놀라운 이야기와 함께 히어로 무비의 차원을 높일 경이로운 비주얼, 상상 그 이상을 경험하게 만들 블록버스터적 재미까지 예고한 '이터널스'가 예비 관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이터널스'


YouTube 'Marvel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