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백현 손민수템, 조이 힐링템, 윤은혜 숲속 향수.
매력적인 향으로 유명 연예인들의 사랑을 받으며 늘 '품절대란' 수식어가 따라붙는 향수 브랜드, SW19.
SW19는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런던 윔블던 숲속의 향을 담아낸 새벽향(6am)과 오후향(3pm)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최근 SW19가 런칭 1주년을 맞이해 숲속의 저녁향을 담은 9pm을 새롭게 출시했다.
SW19의 9pm은 "고요한 숲속의 밤을 채운 사랑의 설레임"의 스토리를 담았으며, 바닐라의 달콤함과 숲속 모닥불의 스모키함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향기를 맡으면 은은한 스모키향에 절로 몸과 마음이 비워지고, 여기에 달달한 바닐라 향이 코끝을 부드럽게 감싸 자꾸만 '킁킁' 거리고 싶은 욕구를 자극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9pm 향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랑스 향료사 소속 조향사이자, 2019년 국제 퍼퓨머-크리에이터 어워드(International Perfumer-Creator Award) 수상자인 플로리안 갈로(Florian Gallo)의 작품이다.
9pm 향수와 핸드크림은 SW19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시향을 원할 경우 샘플 파우치를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현재 SW19는 브랜드 런칭 1주년 및 신제품 출시를 맞아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W19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바로가기)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긴 유저 중 10명을 선정해 9pm 향수(5명)와 9pm 핸드크림(5명)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계정 이벤트 게시물에서 확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