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전지현X주지훈이 등산하다가 썸 타는(?) 드라마 '지리산' 새 예고편 (영상)

인사이트tvN '지리산'


[인사이트] 나소희 기자 = 배우 전지현, 주지현 주연의 드라마 '지리산'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 26일 tvN '지리산' 제작진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지현의 파트너가 된 신입 레인저 주지훈! 그들 앞에 나타난 진짜 범인?'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서이강(전지현 분)과 강현조(주지훈 분)가 함께 산을 오르는 모습이 담겼다.


서이강은 강현조가 자신의 손을 뜬금없이 붙잡자 "뭐야?"라고 물으며 경계심을 드러냈다.


하지만 강현조는 능청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해맑게 웃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지리산'


지리산 국립공원 레인저로서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서이강, 강현조 사이에서 묘한 기류가 풍겨 극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지리산'은 지리산 국립공원 최고의 레인저 서이강과 말 못 할 비밀을 가진 신입 레인저 강현조가 산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고를 파헤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미스터리 물인데도 두 사람 사이에 달달한 로맨스 분위기가 풍겨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졌다.


한편, KBS2 '태양의 후예', tvN '도깨비' 등의 이응복 감독과 tvN '시그널', 넷플릭스 '킹덤' 등을 쓴 김은희 작가의 만남으로 큰 화제를 모은 tvN '지리산'은 오는 10월 23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지리산'


YouTube 'tvNDRA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