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배우 조정석이 'SNL 코리아'에서 레전드 짤을 그대로 따라 해 역대급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25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에는 조정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조정석은 권혁수와 함께하는 코너인 '연애상담소'에서 '조정순'으로 변신했다.
조정순 모습은 과거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여성 얼굴에 합성된 조정석 여장 사진을 떠오르게 했다.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해당 사진에서 조정석은 긴 생머리에 안경을 쓴 채로 환한 미소를 드러냈다. 학창 시절 한 번쯤 만나봤을 법한 비주얼이라 눈길을 끈다.
'SNL 코리아'에서 조정석이 일명 '여장 짤'의 모습을 그대로 따라 하면서 조정순으로 변신해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특히 그는 의자에 앉아 머그컵을 든 채 사진 속 표정을 지으며 등장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조정석은 등장 후 5초가량 똑같은 표정을 유지하면서 새초롬한 여자 조정순을 완벽하게 보여줬다.
또한 그는 30년 동안 모태솔로였다는 여성에게 영화 '건축학개론'의 납득이로 빙의해 키스 강의를 재연했다.
조정석은 "맞나", "막 비벼" 등 납득이의 대사와 제스처를 똑같이 보여주면서 스네이크 키스 법을 설명했다.
이어 그는 후원이 계속되자 권혁수와 함께 '제로투 댄스'를 추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