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유니클로가 100% 캐시미어로 제작된 '2021 F/W 캐시미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니클로 캐시미어 컬렉션은 부드러운 착용감과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천연 캐시미어 100% 제품을 10만원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고품질의 캐시미어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아이템이다.
특히 이번 F/W 시즌에는 활용도가 높은 뉴트럴한 기본 컬러부터 선명하고 감각적인 색상까지 폭 넓은 컬러 스펙트럼으로 컬러 선택의 즐거움을 더했다.
유니클로는 이번 캐시미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전국 110여개 매장에서 퍼스널 컬러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개인별 가장 잘 어울리는 캐시미어 색상을 컨설팅 해주고 유니클로 캐시미어 제품에 대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구매 전 보다 합리적인 소비와 색다른 소비자 경험을 높이고자 기획되었다.
또한, 신세계 강남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등 15개 매장을 캐시미어 특별 매장으로 지정하고, 컬렉션 전 색상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한다. 해당 특별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캐시미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오늘부터 재고 소진시까지 캐시미어 보풀 관리를 도와주는 '캐시미어 빗'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캐시미어 컬렉션의 여성 라인업은 캐시미어의 우아한 실루엣과 다채로운 컬러감이 어우러진 터틀넥 및 크루넥 타입의 캐시미어 스웨터 2종과 크루넥 가디건으로 구성된다. 남성용은 크루넥과 V넥, 터틀넥 3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