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뮬라에서 21FW 두 번째 이야기 '온앤오프 컬렉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나의 사적인 공간으로의 초대' 테마로 전개되는 뮬라의 21FW 온앤오프 컬렉션은 외부의 소음은 잠시 꺼두고 나만의 공간에서 일상적이고 소소한 데이 타임을 즐기는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이번 뮬라의 온앤오프 컬렉션은 일상 속 라이프를 편하고 멋스럽게 서포트 해줄 여유로운 핏의 다양한 애슬레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간절기에 가볍게 걸치기 좋은 앙고라 혼방의 랩 가디건과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따뜻한 경량 자켓&베스트, 셋업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트레이닝 세트, 그 외에도 일상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베이직 아이템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특히 작년 FW 시즌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기모 버전의 코지 웜 플러스 레깅스, 코지 웜 플러스 플레어 팬츠가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됐다.
기존 기모보다 한층 더 강력해진 보온 효과뿐 아니라 신축성과 유연함, 탄성과 복원력까지 모두 업그레이드되어 겨울에도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뮬라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 시대로 실내로 활동하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최근 애슬레저 영역이 원마일웨어, 라운지웨어에서 워크레저까지 확장되고 있다"라며 "뮬라만의 독자적인 소재 차별성과 기능성은 물론 편안함과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도록 이번 컬렉션을 준비했다.올가을 뮬라와 다양한 애슬레저 룩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뮬라의 21FW 두 번째 이야기 '온앤오프 컬렉션'은 전국 뮬라웨어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