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역대급 격렬한 '배드신'으로 인기 끌었던 19금 로맨스 영화 '애프터3' 예고편 (영상)

인사이트영화 '애프터: 관계의 함정'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10대, 20대 버전으로 주목받았던 19금 영화 '애프터'의 새로운 시리즈로 돌아왔다.


최근 영화 '애프터: 관계의 함정' 측은 10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애프터: 관계의 함정'은 주인공 하딘(히어로 파인즈 티핀 분)과 테사(조세핀 랭포드 분)가 꿈을 위해 서로를 떠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영국 런던과 미국 시애틀에서 '롱디' 연애를 앞둔 두 사람은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달콤한 사랑을 속삭인다.


인사이트영화 '애프터: 관계의 함정'


특히 하딘과 테사는 야외 스파, 호텔 헬스장, 침대 등에서 격렬하게 사랑을 나누며 '빨간맛' 잠자리 과정을 적나라하게 공개한다.


하지만 연애와 꿈의 갈림길에 선 두 사람은 서로에게 감춘 '누군가'의 존재를 알게 되면서 갈등을 빚는다.


여기에 예상치 못한 서로의 비밀까지 알게 된다.


헤어지기 전 격렬히 사랑을 나누던 이들이 장거리 연애를 앞두고 헤어지게 될지 '애프터' 시리즈 팬들의 관심이 벌써부터 높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애프터: 관계의 함정'


한편, '애프터: 관계의 함정'은 여성 감독, 작가, 프로듀서, 주연 배우가 완성한 '여심저격' 로맨스물이다.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에 등극한 원작 소설 '애프터'의 오리지널 감성을 그대로 살려냈으며, 아슬아슬한 'R등급'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러닝 타임은 99분이며, 캐스틸 랜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애프터: 관계의 함정'


YouTube 'Voltage Pic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