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오징어게임' 위하준, 숨겨뒀던 '빨래판 복근' 공개하며 여심 저격 (영상)

인사이트Instagram 'menshealth__korea'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에서 준호 역으로 열연한 배우 위하준이 탄탄한 복근을 공개했다.


지난 18일 매거진 맨즈헬스 코리아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10월 호 커버 주인공을 소개했다.


게재된 동영상에서는 지난 17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에 출연한 위하준을 볼 수 있다.


위하준은 맨살에 재킷을 걸치고 구릿빛 복근을 뽐냈다.


인사이트Instagram 'menshealth__korea'


그의 탄탄한 가슴 근육과 선명하게 갈라진 식스팩은 여심을 녹이기에 충분했다.


위하준은 시크한 표정으로 있다가 환하게 웃으며 보는 이들을 푹 빠져들게 만들었다.


해당 매거진은 "차곡차곡 쌓은 필모그래피를 바탕으로 연기력을 인정받고, 올 하반기 넷플릭스 최고 기대작 '오징어 게임'에 캐스팅되며 이슈의 한 가운데에선 그가 데뷔 이후 최초로 맨즈헬스에서 복근을 비롯한 멋진 몸매를 공개했습니다"라고 알렸다.


인사이트Instagram 'netflixkr'


이어 "맨즈헬스에서만 볼 수 있는 배우 위하준의 비밀스러운 인터뷰를 비롯해 어마어마한 떡밥이 기다리고 있으니, 곧 발매되는 10월 호 많이 기대해 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지난 2015년 영화 '차이나타운'으로 데뷔한 위하준은 JTBC '18 어게인', 영화 '곤지암'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오징어 게임'에서는 형의 행방을 쫓기 위해 경기를 진행하는 '가면남'으로 위장한 준호 역을 맡아 강한 존재감을 보여줬다.


인사이트Instagram 'netflix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