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라코스테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라코스테 어패럴 컬렉션과 풋웨어, 가방 등 FW21 시즌 아이템을 25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 한해 편안한 그립감과 가벼운 무게감에 완벽한 보온 보냉 기능까지 갖춘 라코스테 스포츠 텀블러를 증정한다.
라코스테의 아이코닉 아이템이자 타임리스 클래식의 대명사인 폴로 컬렉션은 FW 시즌을 맞아 보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뉴 컬렉션으로 선보인다.
핏 별로 선보이는 롱 슬리브 폴로 컬렉션부터 스웨터 폴로, 우먼 폴로 드레스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또 가을, 겨울 시즌 에센셜 아이템인 프리미엄 스웨터와 가디건, 스웻 셔츠까지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테니스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해석하여 새로운 스타일로 선보이는 스니커즈 'L001'도 주목할 만하다. 라코스테의 아이코닉한 헤리티지 요소와 테니스 DNA가 만난 L001은 라코스테 아카이브를 토대로 제작됐다.
라코스테 최초의 풋웨어인 르네와 지난 1980년대 빈티지 테니스 라켓 디테일에서 영감을 받아 레트로한 무드에 사이드 부분 트라이앵글 배색 포인트가 특징이다. 또 남녀 제품 모두 출시되어 커플 스니커즈로도 제격이다.
한편, 라코스테 추석 프로모션은 면세점과 아울렛을 제외한 전국 라코스테 및 라코스테 라이브 매장과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동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