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유니버설 뮤직 산하 글로벌 뮤직 머천다이즈 브랜드 브라바도(Bravado)가 17일 2021년 FW 컬렉션 'IT'S ONLY ROCK 'N ROLL(이츠 온리 록 앤 롤)'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라바도는 이번 라인업에서 패션업계에서 꾸준히 재해석되고 있는 록 밴드 AC/DC, 건즈 앤 로지스(Guns N' Roses), 롤링스톤즈(The Rolling Stones)의 시그니처 아트워크를 담아냈다.
20세기 뮤지션들의 비주얼 콘텐츠를 21세기 현재진행형 패션으로 소개해 온 브라바도는 이번 클래식 록 밴드 라인업을 통해 브라바도만이 재현할 수 있는 오리지널 뉴트로 감성을 스트릿 캐주얼 스타일로 선보일 예정이다.
티셔츠, 후디 등 기존 캐주얼 의류에 국한됐던 상품 카테고리도 확장했다. 패션에 실용성을 더한 아노락과 봄버, 체크 플래드 재킷을 출시하여 뮤직 머천다이즈는 티셔츠라는 공식에서 벗어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마스크와 비니, 데님 캡 모자로 아티스트 믹스 매치 스타일링이 가능 해졌으며, 상반기에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가먼트 다이 티셔츠의 후속으로 가먼트 다이 후디와 집업 재킷을 차콜, 블루, 그레이 컬러로 공개한다.
브라바도는 해외 뮤지션들의 비주얼 아트워크를 패션 아이템으로 승화시킨 아티스트 공식 의류를 국내에 소개하며 글로벌 뮤직 머천다이즈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롤링스톤즈, 건즈 앤 로지스, 팝스타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의 공식 라인업을 국내에 첫 출시했으며 앤더슨벨, 뉴에라, 타이거인더레인 등 국내외 스트리트 브랜드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다.
2021년 FW 컬렉션 'IT'S ONLY ROCK 'N ROLL'은 브라바도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프라인 구입은 현대카드 바이닐앤플라스틱,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플라자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