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스트릿 우먼 파이터' 메가 크루 미션의 투표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YGX' 크루 영상이 깜짝 놀랄 만한 조회 수를 기록했다.
지난 15일 Mnet 유튜브 공식 채널에는 7개 크루의 메가 미션 퍼포먼스 영상이 게재됐다.
각 크루들은 선곡한 노래에 맞춰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곡을 소화하면서 뛰어난 실력을 선보였다.
그중 현재 가장 많은 조회 수를 얻고 있는 영상은 'YGX' 크루의 퍼포먼스이다.
공개된 지 하루 밖에 안 됐지만, 'YGX' 메가 크루 미션 영상은 조회 수가 200만 회를 넘었고 유튜브 인기 급상승 영상에도 올랐다.
앞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YGX' 크루가 4대 천왕 미션 1등을 차지한 만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영상에서 'YGX'는 2NE1 'Fire', '내가 제일 잘 나가'와 빅뱅 '뱅뱅뱅'을 선곡하면서 힙한 무대를 보여줬다.
첫 곡 2NE1 'Fire'가 흘러나오자 댄서들은 리듬에 맞춰 포즈를 취하면서 화려한 퍼포먼스의 시작을 알렸다.
'YGX'는 노래 내내 수많은 댄서들의 인원에도 동선 변화를 깔끔하게 소화하며 다양한 대형을 선보였다.
특히 'YGX'의 무대에서 휴대폰 불빛을 활용한 안무가 돋보였다. 이들은 일렬로 서서 박자에 따라 휴대폰 불빛을 비추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메가 크루 미션에서도 '대중 평가 점수'(영상 좋아요 수X100과 조회 수 합으로 산정)가 집계되는 만큼 'YGX'가 또 한 번의 우승을 거머쥘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스트릿 우먼 파이터' 메가 크루 미션 투표는 오는 17일 오후 12시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