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네오젠이 걸그룹 드림캐쳐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네오젠의 첫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이번 신제품은 평소 팬들과의 소통에서 향수에 대한 깊은 관심을 보여왔던 드림캐쳐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향을 바탕으로 바디미스트와 핸드크림 각각 7종으로 기획됐다.
각 멤버들이 선택한 향기는 지유-패션 내놀리, 수아-모션스웨이드, 시연-문라이드 머스크, 한동-러브 로즈, 유현-프리덤 아이리스, 다미- 셀프 베르가못, 가현-데이드림 스위티로 시트러스, 플로럴 계열부터 머스크, 샌들우드 계열까지 다양한 향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또한 그간 몽환적인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왔던 드림캐쳐의 이미지에 걸맞게 트렌디한 파스텔 색상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14일부터 네이버 뷰티 윈도와 네이버 스토어, 네오젠 공식 온라인몰 및 카카오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드림캐처 멤버들의 포토카드가 제공된다. 단품 구매 시에는 포토카드 1장, 세트 상품 구매 시에는 포토카드 3장이 랜덤 증정된다.
네오젠 관계자는 "글로벌 KPOP그룹 드림캐쳐의 독보적이면서 인상깊은 컨셉이 네오젠의 브랜드 모토와 부합한다고 여겨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결정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