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광고]

출간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오른 역대급 책 '불편한 사람과 뻔뻔하게 대화하는 법'

인사이트필름출판사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친한 친구나 동료들과 이야기를 나누기는 쉽다.


문제는 말이 통하지 않는 불편한 상대를 만나 대화를 나눠야 할 때다.


머릿속에 떠오르는 생각은 많은데 무엇을 어떻게 말하면 좋을지 도통 감이 잡히지 않는다.


인사이트필름출판사


다른 사람들은 능구렁이처럼 잘만 빠져나가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있는데 나만 어색하고 답답한 상황에 갇힌 기분이다.


그냥 포기하는 것이 정답일까 싶지만 그렇게 잃어버린 돈, 일, 사람이 눈앞에 아른거려 밤잠을 설친다.


도대체 무엇이 문제일까.


인사이트필름출판사


여기 그런 사람들을 위해 책 <불편한 사람과 뻔뻔하게 대화하는 법>을 소개한다.


미국에서만 15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작가인 진 마티넷은 직접 수백 명의 사람을 인터뷰하고 사회학, 심리학, 예의범절, 유머 분야의 저명한 전문가들에게 문의한 결과를 종합해 우리가 '적'이라고 여기는 사람들과 잘 어울릴 방법을 책에 담았다.


인사이트필름출판사


책 <불편한 사람과 뻔뻔하게 대화하는 법>에서는 대화에 꼭 필요한 마음을 여는 법부터 시작해 최고의 화제를 선정하는 법, 상대방에게 광적인 면이 있는지 확인하는 법, 긴장감을 덜어줄 유머와 입담을 구사하는 법, 필요할 때 속내를 숨기는 법, 우아하게 자리를 뜨는 법을 비롯해 여러 효과적인 방법을 알려준다.


책이 알려주는 올바른 방법으로 제대로 무장한다면 불편한 사람과의 난감한 대화도 더는 두려워할 필요가 없게 될 것이다.


인사이트필름출판사


'뻔한 책이겠지'라는 생각이 들겠지만, 이 책이라면 안심해도 된다.


대화의 기술을 알려준다고 책을 펼쳤더니 역사적으로 외교술에 능한 것으로 잘 알려진 사람들의 이야기만 펼쳐진다거나, 사교성이 뛰어난 사람들의 몇 가지 요령을 배우고 필사적인 연습이 필요한 경우의 책과는 결 자체가 다르기 때문이다.


인사이트필름출판사


제목부터 공감과 호기심을 불러일으킨 책 <불편한 사람과 뻔뻔하게 대화하는 법>의 뻔하지 않은 내용 덕분이었을까.


책은 출간되자마자 큰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역대급 책이다"라는 독자들의 평과 함께 베스트셀러에 바로 진입했다.


인사이트필름출판사


책을 읽은 독자들은 "지금까지 읽어본 책 중에 역대급이다", "책에 쓰인 내용을 현실에 바로 적용할 수 있었다", "뻔한 책이라고 생각하면 큰 오해다", "이 책 읽고 태어나서 처음으로 책 리뷰를 써봤다" 등 책을 읽고 현실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책이며 주변에도 꼭 선물하고 싶은 책이라는 극찬을 보내고 있다.


인사이트필름출판사


책 <불편한 사람과 뻔뻔하게 대화하는 법>에서는 대화를 시작하기 전 준비 단계부터 상대방을 파악하고 우아하게 마무리하는 방법까지 자세하게 설명했다.


배우기 쉬운 예시가 다양하게 나와 있어 현실 생활에서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을 것이다.


그뿐만 아니라 딱딱하게 가르치는 말투가 아니라 유쾌하고 능청스럽게 이끌어나가는 저자의 문체 덕분에 더욱더 재밌게 읽을 수 있을 것이다.


인사이트필름출판사


불편한 상대와 대화하는 기술을 터득한다면 스트레스받을 일이 훨씬 줄어들 것이다.


대화가 두려워 피할 필요도, 우리 삶에 가치를 높여줄 누군가를 만날 기회를 놓치는 일도 없을 것이다.


책 <불편한 사람과 뻔뻔하게 대화하는 법>은 논쟁에서 이기는 법이나 그저 잠자코 있는 법, 혹은 화를 참는 법을 알려주려는 것이 아니다.


인사이트필름출판사


책 <불편한 사람과 뻔뻔하게 대화하는 법>에서 소개하는 규칙을 따른다면 당신도 상처받거나 화내지 않고 주도적으로 대화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언제, 어디서, 어떤 방법으로 대화에 참여해야 할지 알 수 있게 될 테다.


대화가 어렵거나 어디서부터 어떻게 풀어나갈지 모르겠다면 책 <불편한 사람과 뻔뻔하게 대화하는 법>을 적극적으로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