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2일(수)

비율 좋아 '170cm' 넘는 줄 알지만 '158cm'밖에 안되는 유튜버 유깻잎 (사진)

인사이트Instagram 'est_lyu'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이국적인 외모와 늘씬한 몸매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버 유깻잎이 반전 가득한 실제 키를 공개했다.


지난 12일 유깻잎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팬들의 질문에 답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한 팬은 "언니, 키가 168~170cm처럼 보이는데 실제 키는 몇 cm예요?"라고 단도직입적으로 질문했다.


이에 유깻잎은 "나 158cm야"라며 민망해했다.


인사이트Instagram 'est_lyu'


유깻잎이 CD 만큼 작은 얼굴과 쭉 뻗은 팔 다리로 남다른 비율을 자랑해 키가 클 것이라고 예상한 많은 사람들은 놀라움을 표했다.


누리꾼들은 "완전 반전", "적어도 160cm는 넘을 줄 알았는데", "진짜 얼굴 작나 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계속된 질의응답에서 또 다른 팬은 "성격 시원시원해 보이시는데"라며 평소 성격도 같냐고 물었다.


이에 유깻잎은 "안 친하거나 처음 본 사람한텐 소심. 친한 사람한텐 세상 외향적인 모순 깻잎"이라고 자세히 설명했다.


인사이트Instagram 'est_lyu'


또 유깻잎은 연애 상대를 결정할 때 첫 번째로 무엇을 보냐는 질문에 분위기나 느낌을 중요시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유깻잎은 유튜버 최고기와 지난 2016년 결혼해 딸 1명을 낳았으나 지난해 4월 이혼했다.


최근 유깻잎은 가슴, 얼굴 성형 사실을 깜짝 공개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est_l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