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AHC, 추석 선물로 삼(蔘) 에너지를 가득 담아낸 홍삼 화장품 제안

인사이트사진 제공 = AHC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이번 추석도 비대면 명절이 될 전망이다. 직접 얼굴을 볼 수 없는 대신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명절 선물'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명절을 대표하는 선물은 뭐니뭐니해도 홍삼이다. 


최근 국내 연구진이 홍삼의 사포닌 성분이 피부세포 노화를 막는 과정을 밝혀내면서 먹는 홍삼만큼 바르는 홍삼도 인기를 얻고 있다. 부모님을 위해 매번 건강기능식품으로 만들어진 홍삼을 선물했다면 올해는 홍삼의 에너지를 가득 담아낸 화장품으로 색다른 선물을 준비해보자.


AHC '로얄 사포닌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홍삼에 풍부한 사포닌 성분을 함유한 추석 한정판 아이크림이다. 홍삼 추출물, 인삼 열매 추출물, 인삼과 홍삼에 풍부한 사포닌으로 구성된 AHC의 독자 성분 '사포노이드'를 담아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삼(蔘)의 풍부한 에너지를 담은 AHC '로얄 사포닌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추석 시즌 한정 판매하는 AHC '로얄 사포닌 스킨케어 3종 세트'와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프리미엄 세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AHC


일교차가 10도 이상 나는 환절기에는 겨울만큼 입술이 부르트기 쉽다. 입술은 다른 피부에 비해 연약하고 얇으며, 땀샘과 피지선이 없어 보습이 필수다. 이때 홍삼이 함유된 립밤을 사용하면 입술 보습과 탄력 모두를 잡을 수 있다. 환절기에 마주하는 입술 각질 고민에서도 해방시켜 줄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동인비 '연 세럼 립밤'은 홍삼 오일에서 유래된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보습을 강화하고 홍삼 콜라겐으로 탄탄한 생기를 더해준 틴트 립밤이다. 


수분을 머금은 듯한 수채화 발색이 특징이며, 우아한 컬러가 촉촉하게 물들어 얼굴을 생기있게 만들어준다. 맨 얼굴에 발라도 튀지 않는 단아한 느낌의 핑크, 여성스럽고 화사한 베리, 발랄하고 차분한 코랄, 우아하고 그윽한 레드까지 총 4가지 컬러로 만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AHC


환경을 생각하는 '제로웨이스트' 트렌드가 확산되며 플라스틱 쓰레기가 나오지 않는 고체 형태의 '클렌징 바'가 조명받고 있다. 


별도의 용기가 필요한 클렌징 폼이나 클렌징 오일 같은 액체 형태 대신 고체 형태의 클렌저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환경을 아끼는 마음에 한국인이 사랑하는 삼(蔘) 에너지를 더한 홍삼 클렌징 바는 올 추석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설화수 '궁중비누 홍삼'은 전통적인 제조 방식으로 40일 동안 정성스럽게 비누 원료를 끓이고 3번의 건조 및 숙성 과정을 거친 천연 유래 수제 비누다. 


미세한 거품이 뛰어난 세정력을 제공하고 과잉 피지를 케어해 상쾌하면서도 당김 없이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홍삼진액과 옥죽, 작약, 지황 등의 한방 복합 성분을 함유해 거친 피부결을 부드럽게 케어하고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물과 함께 충분히 거품을 내어 양볼, 콧등, 이마 순으로 얼굴 전체를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미온수로 헹궈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