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연예계 대표 뇌섹남으로 꼽히는 배우 김지석이 영국 건강기능식품 홀랜드앤바렛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월간 집'에 이어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숙소' 진행을 맡는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보여준 지적이고 건강한 분위기가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는 것이 홀랜드앤바렛 측의 설명이다.
실제로 김지석은 영국 유학시절 당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홀랜드앤바렛 종합비타민을 챙겨 먹었다고 말해 브랜드에 대한 경험과 이해가 충분하다고 홀랜드앤바렛 관계자는 밝혔다.
150년 전통의 영국 비타민 브랜드 홀랜드앤바렛은 배우 김지석과 함께 유쾌한 클래핑 퍼포먼스가 곁들어진 광고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대중과의 소통을 활발하게 할 계획이다.
홀랜드앤바렛은 150년 전통의 영국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온 가족을 위한 종합비타민 & 무기질과 더불어 면역, 항산화 등 기능에 특화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삼성타운점 매장뿐만 아니라 홈쇼핑, 공식 온라인몰, 카카오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다양하게 홀랜드앤바렛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영국 직구몰을 통해 더욱 다양한 제품군을 찾아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