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바닐라코가 베스트셀러인 커버리셔스 라인의 커버 노하우를 담은 '커버리셔스 파워 핏 컨실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커버리셔스 파워 핏 컨실러'는 보습 오일로 부드럽게 블렌딩되어 2중 밀착 커버막으로 오랜 시간 흐트러짐 없이 깨끗한 피부 완성에 도움을 준다. 별다른 기술 없이 톡톡 두드려 바르는 것만으로 피부 결점을 화사하게 커버해주어 컨실러 사용이 서툰 초보자 입문템으로 제격인 제품이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한 이번 신제품은 모공을 막지 않아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피부 자극 테스트도 통과했다. 또한 칼라민과 5가지 시카 성분으로 구성된 커버리셔스만의 '핑크 시카 콤플렉스'를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커버리셔스 파워 핏 컨실러'는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화사한 핑크 베이지 톤의 ‘21 피치’와 차분한 옐로우 베이지 톤의 '23 피넛' 총 2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높은 커버력으로 다크서클로 칙칙해진 눈가나 울긋불긋한 홍조를 비롯해 흉터 및 잡티 등 원하는 부위에 펴 발라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립 그라데이션 메이크업을 위한 베이스 커버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커버리셔스 파워 핏 컨실러는 바닐라코 베스트셀러인 커버리셔스 라인의 노하우를 담아 초보자도 손쉽게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게 해주는 제품"이라며 "평소 컨실러 사용이 어렵다고 느꼈거나 모공 끼임으로 인해 트러블 커버 고민이 있었던 소비자라면 마음 편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베이스 아이템으로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커버리셔스 파워 핏 컨실러'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공식몰, 바닐라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