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배우 고윤정이 컬러 렌즈 하나로 극강의 시크미를 뽐내며 매혹적인 자태를 과시했다.
지난 13일 에스쁘아는 자사 뮤즈로 활동 중인 배우 고윤정의 새로운 광고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윤정은 깊이 있는 눈빛으로 기존과 전혀 다른 오묘한 분위기를 풍기며 '차도녀' 비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고윤정은 이번 화보에서 처음으로 컬러 렌즈를 착용했는데, 특유의 치명적인 눈빛과 잘 어우러져 우월한 비주얼을 완성해냈다.
더욱 놀라운 점은 이번 화보 촬영 현장에서 고윤정이 직접 컬러 렌즈 착용을 먼저 제안했다는 것이다.
컬러 렌즈 하나로 전혀 다른 이색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색다른 반전 매력을 뽐낸 고윤정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에 관계자들은 모두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 역시 고윤정의 색다른 매력에 감탄을 금치 못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갔다.
또 다른 화보 컷에서 고윤정은 앞머리를 내린 헤어스타일에 가을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고급스러운 립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줘 강렬한 아우라를 뽐냈다.
이날 고윤정의 고혹적인 분위기를 한층 더 깊게 완성시켜준 제품은 '에스쁘아'의 '노웨어 벨벳 밋츠 그레이'이다.
'노웨어 벨벳 밋츠 그레이'는 입술에 안 바른 듯 가볍고 크리미하게 밀착되어 매끈하고 편안한 매트 립을 연출해주는 벨벳 매트 립스틱이다.
이번 신상은 7호 브라운밋츠그레이, 8호 피치밋츠그레이, 9호 로즈밋츠그레이(네이버 단독 상품), 10호 플럼밋츠그레이 총 4가지로 가을 노웨어에 시크한 그레이 한 방울 떨어트린 컬러들로 구성됐다.
한편, 고윤정의 에스쁘아 화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노웨어 벨벳 밋츠 그레이'는 에스쁘아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바로가기) 그리고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