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돌체앤가바나 뷰티'가 다가오는 가을, 더욱 촉촉하고 가볍게 빛나는 내추럴 글로우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큰 일교차와 메마른 바람으로 인해 피부가 예민하고 건조해지기 쉬운 환절기에는 촉촉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내추럴 글로우 피부가 더욱 아름다워 보인다. 수분감이 뛰어나면서도 자연스럽게 피부를 커버해주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또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제품을 사용해 강한 가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도 중요하다.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밀레니얼스킨 온-더 글로우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SPF50+ PA+++' 제품은 이러한 가을철 메이크업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과 톤 보정, 수분 공급을 모두 해결해주는 3 in 1 하이브리드 제품으로, 특히 완전한 파데프리 메이크업이 부담스러울 때, 깃털처럼 가벼운 사용감으로 피부 표현을 완성해준다. 사용이 간단하고 텍스처가 가벼워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인기가 좋다.
가을철 색조 메이크업의 경우, 보다 과감하고 강렬한 컬러에 눈길이 가기 마련이다. 보석처럼 강렬한 색상의 글로시한 립 제품 그리고 매혹적인 아이라이너와 함께라면 트렌치 코트와 가장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돌체앤가바나 '샤이니시모 하이 샤인 립 라커'는 건조한 가을 날씨와 마스크 속의 더욱 건조한 환경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하는 글로시 타입의 립 라커 제품이다. 단독으로도 사용하지만, 특별한 팁이 있다면, 다른 립스틱을 사용 후 마지막 단계에서 살짝 덧발라 사용하면 입술 주름과 각질을 마법처럼 감춰주며 유리 광택의 피니쉬를 완성한다.
마스크 묻어남이 걱정된다면 마무리 단계에서 휴지로 살짝 눌러주면 촉촉하면서도 색감은 그대로 살아있는 립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가을에는 분위기있는 MLBB 컬러의 '스윗 허니' 컬러나 와인빛의 '아이코닉 달리아', 그리고 톤다운된 깊이 있는 레드 컬러 '클래식 루비'를 추천한다.
립과 어울리는 분위기 있는 눈매는 돌체앤가바나 '펠린아이즈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스타일로 네로'로 완성할 수 있다. 워터 프루프, 스머지 프루프, 트랜스퍼 프루프로 번짐없이 완벽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힘 조절이 쉬운 정교한 스펀지 펠트 팁이 아주 얇은 라인부터 볼드한 라인까지 갈라짐 없이 자유자재로 연출할 수 있게 도와준다.
올 가을, 완벽한 내추럴 글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메이크업 제품들은 롯데백화점 본점 및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