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2일(수)

'D.P.' 헌병대장이 공개한 22살 '이등병' 시절 사진

인사이트Instagram 'bongsikh'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넷플릭스 오리지널 'D.P.'에서 헌병대장 역으로 열연한 배우 현봉식이 실제 군 복무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현봉식(38)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군인 시절 찍었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오렌지색 활동복을 입고 전우들과 함께 늠름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현봉식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지난 2005년도에 입대해 전역한지 15년이 넘은 현봉식은 해당 사진을 이등병 때 찍은 거라고 알렸다.


인사이트넷플릭스 'D.P.'


22살 현봉식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외모가 거의 변하지 않았다"라며 놀라워 했다.


또 "이때도 대대장님 포스다"라며 'D.P.'에서 현봉식이 맡은 헌병대장 천용덕 중령과 판박이라고 말하는 이들도 있었다.


최근 현봉식은 'D.P.'에서 한호열 상병 역을 맡은 구교환보다 2살 어리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 된 바 있어 반응은 뜨거웠다. 


인사이트Instagram 'bongsikh'


현봉식은 사진과 함께 "(당시) 선임들이 '너 군대 2회차냐?' 물어봄. 군기 빠졌단 소리 매일 들음"이라고 알리기도 했다.


이어 그는 "얼차려는 있었으나 구타는 없었음. 아직 선후임들과 연락하고 가끔 만남"이라며 훈훈하게 글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D.P.'는 탈영병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안준호(정해인 분)와 한호열(구교환 분)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쫓으며 미처 알지 못했던 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인사이트Instagram 'bongsik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