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2일(수)

김유정, 샛노란 오프숄더 드레스 입고 '미녀와 야수' 속 벨로 완벽 변신 (사진)

인사이트어썸이엔티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배우 김유정이 디즈니 동화 속 공주님을 방불케하는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끈다.


6일 김유정의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얼루어 코리아' 9월 호 커버를 장식한 김유정의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유정은 노란색 튜브톱 드레스를 입고 디즈니 동화 '미녀와 야수' 속 벨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해 냈다.


김유정의 큰 눈망울과 투명한 피부, 핑크빛 메이크업이 더해져 상큼한 '과즙미'도 느껴졌다.


인사이트어썸이엔티


김유정의 드레스 자태는 비현실적으로 아름다워 모든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김유정은 긴 생머리에 짙은 레드컬러의 립을 바르고 고혹적이면서도 섹시한 이미지로 변신하기도 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처피뱅 앞머리를 하고 깜찍한 윙크를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드러냈다.


청순함부터 시크, 섹시, 큐트까지 각양각색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 김유정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에 스태프들의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인사이트어썸이엔티


한편, SBS 드라마 '홍천기'로 돌아온 김유정은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그는 신령한 힘을 지닌 화공 홍천기 역으로 분해 깊이 있는 눈빛과 세밀한 감정연기로 흡인력을 높이며 앞으로의 이야기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중이다.


김유정의 활약에 힘입어 '홍천기' 2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평균 시청률 8.8%, 순간 최고 시청률 10.1%를 기록했다.


이는 월화극 1위는 물론 전 채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수치다.


인사이트어썸이엔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