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아이더가 재미와 신선함을 통해 친밀감을 느끼는 MZ세대를 공략할 로고 플레이 티징 광고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징 영상은 아이더 로고 알파벳들의 익살스러운 움직임과 사진사로 분한 래퍼 사이먼 도미닉의 나레이션이 이목을 끈다. 정적인 요소로 인식되어 온 로고에 움직임을 부여하는 기발한 상상력으로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특히 개성 있는 스타일과 보이스를 겸비한 래퍼 사이먼 도미닉의 나레이션이 익살스러운 로고 플레이의 생동감을 더욱 극대화시킨다.
가지런히 정렬된 형태를 탈피해 다양한 얼굴 표정을 선보이는 아이더 로고의 색다른 모습을 통해 정형화된 아웃도어 패션을 넘어 개성 있는 영아웃도어를 선보이겠다는 아이더의 포부를 담았다.
이번 시즌 아이더는 티징 광고에서 보여준 신선함만큼 다양한 시도를 담은 아웃도어룩을 전개할 예정이다. 솜사탕 같은 화사한 색상이 돋보이는 '에시앙 인피니움 플리스 자켓', 더욱 다양한 라인업의 스테디셀러 '스투키 구스 다운' 등 대표 제품을 비롯해 나만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다.
아이더 관계자는 "천진난만하고 개구쟁이 같은 로고 플레이 광고를 통해 트렌디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원하는 MZ세대에게 한 걸음 다가가겠다는 아이더의 포부를 담았다"라며 "이번 티징 광고 공개와 신규 광고 모델 '에스파' 발탁을 시작으로 젊은 층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더는 로고 플레이 티징 광고 공개를 기념해 아이더 SNS 프로필 이미지로 사용할 로고플레이를 뽑는 #Play The EIDER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 참여는 티징 광고 영상 시청 후 3가지 타입의 로고플레이 중 마음에 드는 로고와 이유를 아이더몰 이벤트 게시물 내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10명을 선정해 익살스런 표정의 아이더 로고 플레이가 디자인된 한정판 슬리퍼 '카메오 E'를 증정한다. 참여 기간은 9월 6일부터 22일까지이며, 당첨자는 9월 28일에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