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닥터자르트가 스트릿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골스튜디오'와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을 출시,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단독 판매하고 이에 앞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9월 1일 론칭한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닥터자르트x골스튜디오'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은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호랑이와 골스튜디오의 아이콘인 골대가 그려진 스웻 셔츠·반팔 티셔츠를 시카페어 크림·젤 크림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세트 상품으로 출시된다.
'닥터자르트x골스튜디오' 콜라보레이션은 자극과 스트레스로부터 지친 일상을 리페어하고, 더 나은 꿈을 위해 달려가자는 의미를 담은 'Repair yourself, Live the goal!'을 주제로 기획됐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우수한 제품력과 예술적인 감성을 선보이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닥터자르트'와 축구에 대한 인사이트와 열정을 바탕으로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자 하는 스트릿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골스튜디오'의 만남으로 국내외 MZ세대들의 교감을 확대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닥터자르트x골스튜디오 시카페어 크림 세트, 닥터자르트x골스튜디오 시카페어 카밍 젤 크림 세트 2종으로 출시되며, 호랑이풀이라 불리는 병풀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는 시카페어 라인의 상징 호랑이와 골스튜디오의 상징 골대를 조화롭게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닥터자르트x골스튜디오 시카페어 크림 세트'는 골대를 지키는 호랑이 이미지로 두 브랜드의 상징을 위트 있게 표현한 '스웻 셔츠'와 단 하루 만에 민감해진 피부를 4배 빠르게 리페어하는 시카페어 라인의 대표 주자 시카페어 크림 본품 50ml 1개, 15ml 3개로 구성된 세트다.
'닥터자르트x골스튜디오 시카페어 카밍 젤 크림 세트'는 날아오는 공을 잡는 핑크 호랑이가 그려진 '반팔 티셔츠'와 가벼운 텍스처에 병풀 잎수 76%를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를 산뜻하게 진정시키는 시카페어 카밍 젤 크림 80ml 1개, 15ml 3개로 구성됐다.
자동 생성된 설명해당 상품은 오는 10일부터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단독 판매하며,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닥터자르트 플래그십 스토어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과 골스튜디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본 판매에 앞서 6일 오전 10시부터 9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해 예약 구매자에게 '시카페어 카밍 세럼 마스크'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닥터자르트는 지난 9월 1일부터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캠페인'을 시작해 'MY CICAPAIR DAY, 시카페어 체험단', 포토 리뷰 이벤트, '추석선물도 시카페어와 함께' 기획전을 진행 중이며, 오는 11월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