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메이블린 뉴욕이 9월 19일 일요일 오후 9시, 글로벌 모델 있지와 함께 역대 최초 랜선 라이브 뮤직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Press Play with #ITZY'라는 컨셉으로 꾸며진 이번 랜선 라이브 뮤직쇼는 전 세계 15만 명이 동시 접속하는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메이블린 뉴욕 코리아와 올해 초 메이블린 뉴욕의 글로벌 모델로 발탁된 ITZY가 함께 선보이는 최초 단독 공연으로, 인천 파라다이스 크로마 스퀘어에서 라이브 중계로 진행된다.
ITZY는 랜선 라이브 뮤직쇼 참여 고객만을 위한 단독 공연과 지금까지 선보이지 않았던 각종 비하인드씬을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관객들은 생동감 넘치는 ITZY의 라이브 감상은 물론 멤버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토크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Press Play with #ITZY' 랜선 라이브 뮤직쇼는 티켓 소지자만 입장 가능한 이벤트로,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메이블린 뉴욕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메이블린 뉴욕 X ITZY 한정 기획 세트'를 구매하면 1회 주문 당 입장 가능한 QR 코드 티켓이 1장씩 증정된다. 티켓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메이블린 뉴욕은 이번 랜선 라이브 뮤직쇼 행사를 기념해 신제품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 포함, 메이블린 뉴욕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핏미 컨실러', '콜로썰 마스카라' 등 인기 아이템을 정가대비 최대 3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 구성을 선보였다.
메이블린 뉴욕 마케팅 관계자는 "오프라인 활동이 제한된 일상 속 답답함을 해소하면서도 고객들과 연결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고민하다가, 메이블린 뉴욕의 글로벌 모델 ITZY와 함께하는 비대면 뮤직쇼를 기획하게 됐다"며, "오직 메이블린 뉴욕 행사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퍼포먼스를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