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2일(수)

카페 알바하면서 혼자 춤추다가 손님 '입구컷' 시킨 여캠 스트리머 (영상)

인사이트트위치TV '재희찡'


[인사이트] 전유진 기자 = 트위치TV 스트리머 재희찡이 카페에서 아르바이트 중 본의 아니게(?) 손님을 내쫓고 말았다.


지난 3일 트위치 채널 '재희찡'의 핫클립 게시판에는 "손님 U턴"이란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재희찡은 아르바이트 중이던 카페서 생방송을 진행하며 한동안 춤을 췄다. 


매장 안에 남은 손님이 없었기에 안심하고 무아지경 춤을 추던 재희찡은 곧 화면에 비친 장면을 보고 당황하고 말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트위치TV '재희찡'


사실 당황한 건 재희찡 뿐만이 아니다. 화면을 살펴보면 카페 안으로 들어오려던 손님은 춤추는 재희찡을 발견하고 당황한 나머지 입구에서 빠르게 유턴해 그대로 돌아가고 말았다.


이 장면을 보고 재희찡은 당황했고 시청자들은 폭소한 것. 손님을 내쫓은 줄 알았지만 다행히도 해당 손님은 야외 테이블에서 음료를 마시다 화장실을 이용하기 위해 잠깐 들어오려던 것으로 밝혀졌다.


재희찡은 곧바로 "죄송해요! 들어오셔도 돼요"라며 돌아가려던 손님을 붙잡았다. 아무 일도 없던 듯 근무 자리로 돌아온 재희찡은 "어떡해, 너무 부끄러워"를 반복하며 민망해했다.


시청자들은 "판단력 순발력 만점", "자연스럽게 돌아가네", "ㅋㅋㅋ 나 같아도 못 들어감", "사장님 한숨 소리가 여기까지 들린다" 등 반응을 보이며 폭소했다.


한편 해당 카페는 재희찡의 부모님이 운영 중인 카페인 것으로 알려졌다. 재희찡은 트위치티비(TV)를 통해 생방송을 진행하며 시청자들과 왕성한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트위치TV '재희찡'


트위치TV '재희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