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2일(수)

'38살' 레이디 제인 "마지막 연애? 올해 3월...상대는 10살 연하남"

인사이트SBS Plus, 채널S '연애도사 시즌2'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가수 레이디 제인이 자신의 연애담을 솔직하게 공개한다.


오는 6일 방송되는 SBS Plus, 채널S '연애도사 시즌2'(이하 연애도사)에는 레이디 제인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3MC 홍진경, 홍현희, 신동은 연예계 대표 연애고수 레이디 제인이 '연애도사'에 출연하는 것이 이상하다며 의문을 품는다.


올해 38살인 레이디 제인은 많은 사람들의 연애 상담을 해주고 있지만 정작 자신의 연애 고민은 털어놓을 곳이 없어 찾아왔다며 출연 이유를 전한다.


인사이트Instagram 'yourladyjane'


이어 레이디 제인은 지난해 만나 올해 3월 헤어진 게 마지막 연애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상대가 10살 연하남이었고, 그동안 대부분 연하와 연애를 해왔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사주 전문가는 본격적으로 레이디 제인의 연애 성향을 분석한다. 사주 전문가는 "사랑의 단식이 없는 사주"라며 레이디 제인에게 사랑은 '나'라는 자동차를 달리기 위한 휘발유 같은 것이라고 말해 장내를 술렁이게 만든다.


인사이트Instagram 'yourladyjane'


지금껏 연애하면서 단 한 번도 고백해 본 적이 없다는 '연애 고수' 레이디 제인은 내친김에 3MC에게 본인만의 연애 스킬과 '찐남자' 구별법까지 모두 공개하며 공감을 얻는다.


과연 3MC가 감탄하고 공감한 레이디 제인표 연애 스킬과 찐남자 구별법은 무엇인지, 사주 도사가 내세운 그의 고민 해결법은 과연 무엇일까.


보다 자세한 이야기는 오는 6일 오후 8시 50분 SBS Plus, 채널S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