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25kg 쫙 빼고 리즈 미모 되찾더니 '누드 콘셉트'로 바디프로필 찍은 이장우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배우 이장우가 100일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누드 콘셉트 보디 프로필을 찍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장우가 다이어트를 선언한 지 100일 만에 25kg 감량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장우는 강원도 바닷가에서 담당 헬스 트레이너의 도움을 받아 셀프 보디 프로필을 찍었다.


90년대 쾌남 느낌으로 포즈를 취하던 그는 바지를 접어 올리며 자연인 콘셉트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이장우는 "신화 분들이 예전에 찍었던 누드 화보집이 있는데 그 사진 콘셉트대로 똑같이 해보려고 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큰 나뭇잎으로 중요 부위를 가려 누드 사진 느낌을 더하며 바위 위에서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취했다.


이어 이장우는 물속에서 옆으로 누워 잎사귀로 허리 부근을 덮으며 누드 콘셉트에 집중한 또 다른 포즈도 선보였다.


해당 장면을 본 누리꾼들은 "보디 프로필 콘셉트 코믹이다", "재밌게 찍더라", "오늘 진짜 웃겼다" 등 새로운 보디 프로필 사진에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일부 누리꾼들은 이장우가 콘셉트로 참고한 신화 누드 화보집과 비슷하다며 신기해하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