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골드 주얼리 전문 브랜드 로이드가 브랜드 뮤즈 안산 양궁선수와 함께한 2차 화보와 이니셜 주얼리 에디션을 공개하며 특급 콜라보를 예고했다.
이월드 주얼리사업부에서 운영하는 로이드는 오는 9일 올림픽 금메달 3관왕 안산 선수와의 2차 화보를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공개한다.
지난달 선보인 1차 화보와 안산 에디션 주얼리가 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이번 2차 화보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2차 화보는 로이드와 안산 선수가 양궁 모티브의 주얼리 에디션을 통해 매력을 뽐냈다.
안산 선수는 로이드의 브랜드 컬러를 활용한 '다크그린' 배경과 양궁 과녁으로 연출한 세팅장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성황리에 촬영을 마쳤다.
양궁 화살과 깃털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주얼리와 로이드의 주력 아이템 랩그로운 다이아가 세팅된 양궁 과녁 모티브의 골드 목걸이가 안산 선수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그 가치를 더했다.
로이드는 앞서 1차 화보를 공개하며 함께 출시해 고객 반응이 좋았던 안산 이니셜 팔찌에 이어 이번 2차 화보 공개를 기념해 안산 선수의 이니셜이 새겨진 목걸이와 귀걸이, 반지를 추가로 출시한다.
안산 선수는 "로이드와 함께 선보인 1차 화보에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너무 놀랐고, 감사할 따름"이라며 "이번 2차 화보는 한국 양궁과 로이드에 더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는 차원에서 양궁 컨셉을 더 많이 담아내려 노력했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로이드 관계자는 "이번 2차 화보를 통해 안산 선수의 특별한 모습과 로이드 주얼리의 가치가 많은 고객분들께 전해지길 바란다"며 "특별히 선보이는 로이드의 안산 에디션 주얼리로 순간을 추억하실 수 있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로이드와 안산 선수의 두 번째 화보는 로이드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오는 9일 만나볼 수 있다.
안산 이니셜 목걸이, 화살 목걸이, 과녁 목걸이, 시계 등 특정 주얼리 구매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안산 선수의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와 비하인드 컷, 메이킹 영상 등을 시청할 수 있는 QR 코드 브로셔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