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닥터올가, 디렉터파이 2021 샴푸·여성청결제 Top Of Top 선정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닥터올가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닥터올가의 '호호바 티트리 샴푸'와 '허브 페미닌 시크릿 클렌저'가 화장품 성분 분석가 디렉터파이의 2021 샴푸 및 여성청결제 부문 Top Of Top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디렉터파이는 피현정 뷰티 디렉터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로, 화장품의 성분 분석 및 검증, 제품력에 이르기까지 알기 쉽게 전달해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채널이다. 닥터올가는 2021 샴푸 및 여성청결제 각 콘텐츠에서 '호호바 티트리 샴푸'와 '허브 페미닌 시크릿 클렌저' 2개 제품이 Top Of Top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2021 샴푸 두피 각질 제거 TOP으로 선정된 호호바 티트리 샴푸는 자연 유래 99.75%의 pH 밸런스 샴푸로 알로에베라 베이스에 호호바씨오일 및 티트리잎오일 성분이 두피 클렌징은 물론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켜주는 제품. 특히 자연 아로마오일 함유로 정수리 냄새를 케어해주고 캐나다 클린뷰티 'CertCLEAN'을 인증받아 민감한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2021 여성청결제 버블 타입 촉촉 TOP을 받은 허브 페미닌 시크릿 클렌저는 자연유래 100%의 약산성 여성청결제로 합성 계면활성제가 아닌 자연 유래 계면 활성 성분 및 버블 타입의 거품이 순하게 관리해 준다. 사철쑥 추출물과 사과 추출물이 민감한 Y존 청결을 도와주고 피부 자극 테스트 및 캐나다 클린뷰티 'CertCLEAN' 인증을 완료했다.


닥터올가의 관계자는 "엄격한 검증을 토대로 선정되는 디렉터파이 채널에서 2개 부문이 선정되어 더욱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디렉터파이의 성분 검증을 마친 닥터올가의 '호호바 티트리 샴푸'와 '허브 페미닌 시크릿 클렌저'는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