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새로운 뷰티 시장을 개척하는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와 늘 새로운 연기로 시청자를 사로잡는 톱배우가 만났다.
이민호와 LBB의 만남은 기존의 뷰티 화보의 틀을 깨고 뷰티 시장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제시할 역대급 프로젝트로 기대가 모이고 있다.
'스위스 퍼펙션 스파'를 국내에 처음으로 들여와 20여 년 넘게 세계 최고 수준의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프리미엄 뷰티 전문 기업 라 부티크 블루가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한다는 소식이다.
올가을, 라 부티크 블루는 식물의 강력한 항산화 효과와 자생력을 손상 없이 추출하는 특허공법을 활용하는 혁신적인 하이엔드 홈 케어 브랜드 'LBB(엘비비)'를 론칭한다.
특히 LBB 론칭과 함께 명실공히 최고의 글로벌 스타로 손꼽히는 배우 이민호가 LBB의 뮤즈로 발탁돼 주목받고 있다.
이민호는 그동안 드라마 '꽃보다 남자', '시티헌터', '상속자들', '푸른 바다의 전설', '<더킹: 영원의 군주>', 영화 '강남 1970' 등에 출연하며 작품마다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 소화했을 뿐만 아니라 가만히 있어도 기품이 넘치는 명품 비주얼로 세계적인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했다.
LBB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도 훤칠한 키, 빛나는 피부, 조각 같은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하며 지금껏 본 적 없는 독특한 컨셉을 찰떡같이 소화해 무한 매력을 뽐냈다.
엘비비(LBB Cell beauty)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이민호의 독보적인 존재감과 함께 자아 중심을 잡고 이끌어가는 개척자의 느낌, 그리고 심플한 고급스러움까지 담아낼 수 있어 '뷰티 기술의 혁신과 진화는 엘비비로부터'라는 브랜드 철학과 잘 맞았다"라면서 "전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스타 이민호와 함께할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도 좋다"라고 밝혔다.
한편 LBB는 훈데르트바서 코리아와 함께 '자연과 인간의 조화'라는 확고한 주제 의식을 가지고 작품 활동을 펼친 세계적인 건축가이자 화가인 훈데르트바서(Hundertwasser)의 친환경과 자연철학을 실천하는 환경 운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도시재생에 대한 훈데르트바서의 철학을 각자의 삶으로 실천해 지구와 인간 그리고 동물이 다 같이 행복할 수 있는 미래를 만들기 위한 역할에 함께 참여하고, 글로벌 홍보를 위한 컬래버레이션도 기획 중이다.
또한 스킨케어, 마스크팩 출시에 이어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더마테스트(Dermatest) 엑셀런트 기관의 최상위 등급인 5 STAR를 취득한 헤어 케어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며,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코스메틱 시장으로의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 LBB는 이민호와 함께 소비자의 높아진 눈높이에 맞춘 프리미엄(Premium)과 퍼블릭(Public)을 동시에 지향하며, 미국 비영리 환경운동 단체 EWG 안전도 ALL GREEN 등급과 자연 친화적인 비건 뷰티를 추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