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동국제약, 어린이 전용 더마케어 브랜드 '키프라' 론칭

인사이트사진 제공 = 동국제약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동국제약은 어린이 전용 더마케어 브랜드 키프라를 론칭하고 신제품 스킨케어 라인 4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키프라 어린이 페이스크림', '키프라 어린이 바디로션', '키프라 어린이 바디워시', '키프라 어린이 헤어샴푸'다.


키프라는 동국제약의 깐깐한 기술력과 엄선한 원료를 바탕으로 4세~12세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맞춤형 피부 케어를 제공한다. 높은 활동량으로 인해 땀과 노폐물 분비가 많고, 피부 표면의 수분이 낮아 쉽게 건조해지는 성장기 어린이 특성을 고려해 피부 진정 및 보습에 초점을 맞췄다.


대표 제품인 '키프라 어린이 페이스크림'은 동국제약의 헤리티지 성분인 TECA와 포스트바이옴 병풀추출물, 세라마이드엔피 등 자연유래 성분을 더해 한층 강력한 보습 케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임상을 통해 72시간 수분 지속 및 92% 수분 증가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피부가 가장 편안하게 느끼는 이상적인 pH 밸런스인 pH 4.5~5.5의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동국제약


'키프라 어린이 바디로션'은 차세대 히알루론산으로 불리는 아쿠아포린을 함유한 고보습 제품으로, 1회 사용만으로도 75% 피부 수분 증가와 건조에 의한 피부가려움에 감소에 도움을 준다. 


'키프라 어린이 바디워시'와 '키프라 어린이 헤어샴푸'는 눈시림 걱정은 덜면서 강력한 세정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풍성한 거품이 초미세먼지 등 각종 유해물질을 부드럽게 씻어준다.


전 제품은 동국제약의 헤리티지 성분인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탁월한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깊은 보습감을 제공한다. 타르색소, 파라벤 등 19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어린이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키프라 관계자는 "'키프라'는 활동적인 성장기 어린이의 튼튼한 건강 습관을 돕는 키즈 퍼스널 케어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부모님들의 높은 기준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원료 선정부터 엄격하고 까다로운 과정을 거친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우리 아이들의 튼튼한 건강 습관을 함께 만들어 갈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스킨케어 4종은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 쇼핑몰 DK SHOP과 11번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키프라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100% 페이백 이벤트, 미니키트 4종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한시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