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윤채가 건조하고 약해진 두피를 케어해주는 보습 진정 라인인 '더마 카밍'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최근 평소보다 잦은 펌이나 염색으로 예민해진 두피에 대한 고민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더욱이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열로 인해 두피가 쉽게 건조해지고 각질이 일어나는 계절에는 촉촉하고 편안한 두피를 위한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민감하고 건조한 두피가 고민이라면 우선 성분 등을 꼼꼼히 살펴보고 나의 두피 상태와 맞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윤채 '더마 카밍' 라인은 민감 두피에 효과적으로 알려진 마데카소사이드, 캐모마일꽃수와 3종의 더마 케어 성분(판테놀, 하이알루로닉애씨드, 세라마이드엔피)이 배합된 캐모소사이드 로 민감하고 건조한 두피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두피 노폐물을 깨끗이 세정함과 동시에 촉촉한 수분을 남기는 워터 배리어 클렌징으로 건조한 두피의 각질을 케어하며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주는 더마 카밍 샴푸는 부드럽고 고운 질감의 거품으로 두피에 당김없이 편안한 보습감을 제공하는 클렌징 샴푸이다. 또한 8 무첨가로 꼭 필요한 성분만 담았으며 민감성 두피 테스트도 완료하였다.
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더마 카밍 마스크는 보습 성분 55.5% 처방의 밀착감 높은 제형으로 탁월한 보습 유지력을 전달하여 두피의 건조화를 방지한다. 두피 뿐만 아니라 건조한 모발이 걱정이라면 모발에도 꽉 찬 듯한 수분감을 제공하는 더망 카밍 마스크를 더욱 추천한다.
더마 카밍 세럼은 캐모마일꽃수 50.9% 함유 제형의 깊고 진한 보습감으로 두피에 시원한 수딩 효과를 부여하는 수분 진정 세럼으로 두피 장벽 손상 케어에 탁월하다. 눅눅함 없는 산뜻한 흡수감 또한 계절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다.
더마 카밍 마스크와 세럼은 독일 피부 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건조로 인한 각질, 가려움, 당김 등의 문제성 두피 혹은 잦은 펌, 염색으로 자극 받아 민감해진 두피를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더욱 추천하는 제품이다.
아윤채 '더마 카밍' 라인은 9월부터 아윤채 입점 헤어 살롱 및 아윤채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