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9일(일)

NBA키즈,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함 더한 캠핑룩 제안 "시선 집중"

인사이트사진 제공 = NBA키즈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선선한 날씨와 함께 캠핑의 계절인 가을이 다가오며 인파가 드문 한적한 캠핑지에서 우리 아이들의 패션을 돋보이게 하는 NBA키즈의 캠핑룩이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실용적이면서도 패션 센스를 뽐낼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여 아이들과 부모세대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가을에 필수 아이템인 'NBA키즈 스위치 점퍼'는 양면으로 착용 가능한 제품으로 활용도가 높다. 겉면은 탄탄함과 내구성을 갖춘 소재를, 안쪽면은 촉감이 부드럽고 따뜻한 원단을 사용해 날씨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목부터 얼굴까지 감싸주는 하이넥 디자인은 가을 저녁 차가운 바람으로부터 아이들의 체온을 보호해준다. 특히 빛이 닿으면 빛나는 기능이 담긴 로고 프린트를 사용해 어두운 곳에서도 안전을 지켜준다.


바람막이 효과가 뛰어난 'NBA키즈 컬러블록 아노락 점퍼'는 턱을 감싸는 하이넥 기장과 후드가 달려 있어 보온성이 우수하다. 제품 상단과 하단에 컬러 블록 배색으로 포인트를 줘 캠핑룩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좌측 가슴 상단에 NBA 로고맨 와펜을 부착하고, 뒷면에는 NBA 로고를 자수로 표현해 고급스러움이 묻어난다. 수납성을 위해 넉넉한 사이즈의 4개 포켓을 구성한 세심한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스타일리시함이 돋보이는 패딩 점퍼도 눈에 띈다. 'NBA키즈 MA-1 점퍼'는 기존 라인업의 포켓과 밑단 디테일을 그대로 활용해 제품군의 개성을 살렸다. 후드 탈부착형으로 두 가지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으며, 박시한 실루엣으로 어디에나 캐주얼하게 매치가 가능하다.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소재는 세련된 분위기 연출을 도와준다. 점퍼 특성상 보온성이 뛰어난 충전재를 사용해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NBA키즈 마케팅 담당자는 "캠핑 성수기인 가을을 앞두고 캠핑지에서 아이들이 편하게 활동하며 패션 센스도 뽐낼 수 있도록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캠핑룩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 가을 NBA키즈의 감각적인 캠핑룩과 함께 가족들과 안전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NBA키즈는 4세부터 12세까지의 어린이들을 위해 30여 개 NBA 팀의 헤리티지와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아 NBA만의 활동적인 스포티즘을 최대한 살리면서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감각의 아동 스트리트룩을 제안한다. NBA키즈는 2017년 중국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2019년 2월 국내에도 첫 단독 매장을 런칭하며 아동복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