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닥터자르트가 위드 코로나 시대, 마스크 착용과 온택트 경험이 일상이 된 소비자들이 더 빠르고 신속하게 시카페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디지털 채널에서의 고객 혜택을 강화한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캠페인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밝혔다.
'시카페어'는 지난 2016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 '시카' 시장을 선도하며 많은 사랑을 받는 닥터자르트의 대표 라인이다. 닥터자르트는 매년 다른 주제의 '시카페어 캠페인'을 통해 시카페어의 빠른 리페어 효과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일상화된 마스크 착용과 외부 자극으로 인해 365일 민감해지는 피부를 빠르게 리페어한다는 의미를 담은 '민감급복 리페어'를 슬로건으로 단 하루 만에 4배 빠른 리페어 효과를 자랑하는 '시카페어 크림'을 비롯한 시카페어 라인의 빠른 진정 효과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하게 하는 데 집중한다.
캠페인은 9월 1일을 시작으로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MY CICAPAIR DAY, 시카페어 체험단 & 포토 리뷰 이벤트 '추석선물도 시카페어와 함께' 기획전을 비롯해 오는 11월까지 3개월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MY CICAPAIR DAY, 시카페어 체험단'을 모집해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는 '포토 리뷰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넓히고자 한다.
체험단은 오는 9월 12일 자정까지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총 300명을 선정해 '시카페어 크림'을 사용하는 체험단의 솔직하고 생생한 리뷰를 듣고자 한다.
지난 9월 1일부터 오는 10월 13일까지 체험단이 아닌 전 고객 대상 '포토 리뷰 이벤트'도 진행, '베스트 리뷰어'에게 애플워치, 시카페어 에코 풀 세트, 1만원 슈퍼 쿠폰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선물도 시카페어와 함께' 기획전도 마련했다. 시카페어 라인의 대표 제품을 한정 혜택으로 구성한 '시카페어 크림 기프트 기획세트' 뿐 아니라 '시카페어 토너 기프트 기획세트', '시카페어 미스트 기프트 기획세트' 등 다양한 시카페어 제품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9월 한 달간 진행된다.
이 밖에도 MZ세대가 즐겨 찾는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부터 네이버 쇼핑, 카카오 쇼핑, 11번가, 올리브영 등 국내 대표 디지털 채널을 통한 온택트 프로모션까지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캠페인과 '시카페어' 전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플래그십 스토어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