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데싱디바가 가을을 앞두고 한 번 굽는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새로운 'I do glaz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1 FW 글레이즈 신제품은 파란 하늘과 선선한 바람, 따스한 라떼 한잔의 가을 감성을 담은 '호박 앰버 & 브러시 터치' 시리즈와 유니크한 네일 트렌드가 담긴 새로운 '가을 유리네일' 디자인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특히 유리네일 디자인의 경우 최신 살롱 트렌드를 반영한 빈티지한 색감과 섬세한 붓 터치, 길게 컷팅된 유리필름으로 손톱이 길어 보이는 효과도 볼 수 있다.
데싱디바는 글레이즈 가을 신제품 출시와 함께 새로운 하반기 캠페인 'I do glaze'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에서 데싱디바는 '일상의 기분전환'이라는 주제로, 분주하고 스트레스 가득한 일상에서 글레이즈를 통해 쉽고 즐겁게 살롱 퀄리티의 젤네일을 경험하는 순간들을 공유해나갈 예정이다. 이어 캠페인의 일환으로 신제품 체험 및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먼저 데싱디바 공식몰 사이트에서는 오는 26일까지 '데싱디바 공식몰 신제품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회원가입 후 1만원 이상 첫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글레이즈 가을 신제품과 함께 데싱디바 LED 램프를 증정하며, 첫 구매 리뷰를 남길 경우 케어링 리무버 미니어처 경품도 받을 수 있다.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9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개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필수 해시태그(#일상의기분전환 #아이두글레이즈 #I_do_glaze #데싱디바글레이즈 #데싱디바)와 함께 글레이즈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후보로 선정된 우수 리뷰들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1차로 공개되며 이후 투표를 거쳐 베스트 리뷰어 최종 3인을 선정, 다이슨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데싱디바 마케팅 관계자는 "저녁이면 선선한 바람이 부는 계절이 시작된 가운데, 글레이즈 FW 신제품과 함께 기분 좋은 가을을 맞이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I do glaze' 캠페인과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데싱디바는 네일을 통해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데싱디바의 'I do glaze' 캠페인 및 신제품 체험, SNS 해시태그 이벤트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데싱디바 공식 온라인몰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