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메이블린 뉴욕이 벨벳처럼 부드럽고 쿠션처럼 볼륨있는 입술을 연출해 줄 신제품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 6 컬러를 출시하며 글로벌 모델 'ITZY'와 함께한 메이크업 룩 화보를 공개했다.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은 F/W시즌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컬러감의 텍스처가 벨벳처럼 편안하면서도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입술 잔주름 사이를 매끈하게 채워주는 소프트 포커스 젤 성분을 함유, 고발색 피그먼트가 입술 위에 가볍게 밀착되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또, 비타민 E 성분이 함유된 포뮬라가 매트한 마무리감에도 건조하지 않으며 부드럽고 촉촉한 입술 상태를 하루종일 편안하게 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입술에 부담이 덜 하고 보송하고 가벼운 텍스처가 쉽게 블렌딩 되어 그라데이션부터 꽉 찬 풀립까지 쉽게 원하는 립 메이크업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ITZY는 신제품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을 활용해 모던하고 도시적인 립 메이크업 룩을 완성했다.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은 입체적인 3D 피그먼트로 어떤 각도에서도 선명한 고발색을 자랑하며, 쿨 레드부터 칠리 레드, 오렌지, 모브 핑크 등 가을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6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청초한 듯 정열적인 쿨 레드 한 방울 CM01 데블 웨어 레드, M07 립 온 펄스, CM08 걸 후 룰스, CM09 레드 립 소사이어티, CM10 쿨 레벨, CM16 모브 꾸뛰르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메이블린 뉴욕 마케팅 관계자는 "신제품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은 고급스러운 피그먼트와 입술을 편안하게 해주는 비타민 E가 함유되어 다가오는 환절기에도 건조함이나 부각 없이 벨벳처럼 부드러운 겉보속촉 립을 연출해줄 수 있는 제품" 이라며 "답답한 날씨 속에서도 입술을 편안하게 해주면서 일상 속 자연스러운 생기를 줄 수 있는 틴트로 쉽게 원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이블린 뉴욕은 놀라운 지속력을 자랑하는 베스트셀러 '슈퍼스테이 립' 프랜차이즈에 이어, 이번 신제품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을 출시하며 립 카테고리 강화에 나설 예정이다.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이블린 뉴욕은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 간 올리브영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