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1일(목)

다음달 25일, 흑화한 네즈코가 혈귀 때려잡는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떡밥 최초 공개

인사이트itmedia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역대급 흥행 기록을 갈아치우며 애니메이션의 새역사를 쓴 '귀멸의 칼날'.


엄청난 인기에 힘입어 제작된 후속편에 대한 기대감도 큰 가운데, '귀멸의 칼날' 2기 '귀멸의 칼날: 유곽 편'의 새로운 정보가 공개됐다.


일본 매체 '아베마(ABEMA)'에 따르면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편'이 9월 25일 일본 내 후지TV 계열 방송국에서 무편집 버전으로 최초 방영된다.


또한 방송 이후 '유곽 편'의 새로운 정보가 공개된다. 구체적으로 캐스팅 정보와 방영일, 새로운 PV영상 등이 발표될 것으로 예상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tmedia


현지 언론에 따르면 오는 10월 중으로 일본 후지 TV에서 첫방송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2기 방영을 앞두고 귀멸의 칼날 공식 트위터 계정에 공개된 '유곽 편' 비주얼 티저 영상은 새롭게 전개되는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며 눈길을 끈 바있다.


영상에서 '혈귀 사는 밤을 베어 가르고 나아가라'라는 문구와 함께 일륜도를 휘두르는 귀살대 '음주' 우즈이 텐겐을 중심으로 주인공 카마도 탄지로와 네즈코, 젠이츠, 이노스케 등 주요 인물들의 모습이 담겼다.


다만 일본에서 방영된 뒤 국내 방영되기까지에는 다소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Twitter 'dandelion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