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웰니스 뷰티 브랜드 큐브미에서 집콕이 계속되는 시기에 맞춰 온라인 다이어트 코칭 서비스 '다이어트 위드 챌린지'와 함께 단백질 식사 대용식 '프로틴 큐브'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큐브미 '다이어트 위드 챌린지'는 그룹 단위의 온라인 다이어트 코칭 서비스로, 4주간 4kg 감량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다이어트 코칭 서비스다.
아모레퍼시픽 임직원 대상으로 2020년부터 진행된 사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기획했으며 기존 참여자 1)평균 4.08kg의 체중감량 성과를 보였다. 해당 서비스는 4주간 10인이 하나의 그룹이 되어 온라인 메신저로 ?Ê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다이어트 코칭 전문가의 식단과 운동 코칭을 기반으로 운영한다.
파일럿으로 진행한 사내 참가자들의 후기에서 "함께 했기에 덜 힘들었고 지속할 수 있었다", "이성, 감성, 환경을 모두 완벽하게 가이드 하는 행동변화 다이어트였다", "무리한 식단과 운동이 아니었음에도 목표 감량을 성공할 수 있었던 프로그램이다" 등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지난 8월 23일 와디즈 서포터즈 펀딩으로 먼저 선보인 '다이어트 위드 챌린지'는 1101%의 성공률을 달성하며 고객들로부터 프로그램에 대한 긍정적인 지지와 기대를 모았다.
큐브미의 '다이어트 위드 챌린지'는 큐브미몰에서 9월 1일 공식 오픈하여 다이어트를 목표로 하는 고객들에게 효과적인 식단 및 운동 코칭, 건강한 습관을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