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나스가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쿠션파운데이션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나스의 쿠션 파운데이션은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브랜드다운 감각과 독자적인 기술력을 그대로 담아내어 피부의 결점은 커버하면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나스는 지난 2017년 브랜드의 첫 쿠션 제품인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 출시 이후 우수한 커버력으로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결 연출을 도와주는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 과 더욱 촉촉하고 건강한 글로우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까지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인생 쿠션으로 꼽히고 있다.
특히 이번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쿠션 파운데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자타가 공인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나스의 쿠션파운데이션 제품 중, 올 봄 새롭게 선보인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은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중요시한 프랑수아 나스의 컴플렉션 철학을 담아낸 제품으로 좁은 부위도 섬세하게 커버할 수 있는 포인티드 퍼프를 이용해 피부에 펴 바르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글로우 연출과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나스만의 독자적인 '360도 디펜스 콤플렉스' 기술을 적용하여 자외선 및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케어해주며, 블루라이트 차단 테스트 진행 결과, 블루라이트 차단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가볍고 부드러운 제형으로 피부에 얇고 편안하게 밀착되기에, 오랜 시간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고 하루 종일 숨 쉬는 듯 편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으며 사계절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나스의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을 포함한 모든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은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