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러쉬코리아가 천 포장재 '낫랩' 활용법을 공유하는 이벤트 '#낫랩고수 모여라'를 8월 30일부터 오는 9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낫랩'은 지난 2005년부터 러쉬에서 포장 쓰레기를 줄이기 위한 대안으로 제시하는 천 포장재다. '#낫랩고수 모여라' 이벤트를 통해 선물 포장부터 패션 코디, 인테리어 소품까지 낫랩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낫랩' 활용법을 배우고 실천함으로써 환경을 위해 자원을 재사용하는 방법을 알린다는 취지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낫랩을 활용한 모습을 해시태그(#낫랩고수)와 함께 게재하고, 작성 아이디를 러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특히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직원에게 직접 낫랩 활용법을 배우고, 매장 내 비치된 QR 코드 스캔을 통해 바로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러쉬 제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9월 28일 화요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러쉬코리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담당자 김슬기 과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디지털 환경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친환경 포장재 낫랩과 그 활용법을 더 많이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욱더 다양한 낫랩 활용법을 알리기 위해 러쉬코리아 브랜드 앰버서버 '젤러쉬' 100인이 나섰다. 그동안 일상 속에서 환경을 위해 실천한 낫랩 활용법을 공개한 것이다. 본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