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안효섭 "운동 후 땀 흘려도 '샤워' 안 한다" (영상)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이 운동 전에만 샤워한다는 안효섭의 말에 충격을 받았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말미에는 257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에서 신동엽은 게스토로 출연한 안효섭에게 "운동을 하러 가기 전에 샤워를 하고 간다고요?"라고 질문했다.


본인처럼 안효섭이 깔끔하다고 생각한 서장훈은 "(우리가) 생긴 거는 영 딴 판이지만 같은 스타일이에요"라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그러나 안효섭은 "그러고 샤워를 안 해요"라며 운동 후에는 샤워하지 않는다고 밝혀 서장훈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서장훈은 이해가 안 된다는 듯 "그럼 뛰기 전에 샤워하고 운동 후에 뛰고 나선 안 해요?"라고 되물으며 당황해했다.


연예계에서 '깔끔 왕'으로 불릴 정도로 청결을 중시하는 그는 땀을 흘린 후에 몸을 씻지 않는 행동을 이해할 수 없었던 것이다.


서장훈과 상극인 안효섭의 등장에 '미운 우리 새끼' MC와 패널들은 폭소를 터트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과연 두 사람이 다음 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서장훈은 지난달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개그맨 김준호의 더러운 집을 보고 패닉에 빠져 잔소리를 쏟아낸 바 있다.


결국 그는 더러운 모습을 참지 못해 직접 쓰레기봉투를 손에 들고 거실과 식탁에 늘어져있던 음식물, 휴지 등을 모두 치웠다.


서장훈은 김준호의 집을 이전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깔끔하게 정리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인사이트tvN  '놀라운 토요일'


※ 관련 영상은 16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TV '미운 우리 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