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2일(수)

게임 꼭 이기고 싶었던 제시가 남돌 앞에서 선보인 '19금' 수박 묘사 (영상)

인사이트YouTube '모비딕'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가수 제시가 '몸으로 말해요' 퀴즈에서 수박을 자기 가슴으로 설명해 역대급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19일 유튜브 웹 예능 '제시의 쇼!터뷰'에는 'LO$ER=LO♡ER'로 컴백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출연했다.


이날 제시와 TXT는 나이 많은 팀, 나이 어린 팀으로 나눠 몸으로 단어를 설명하는 퀴즈를 했다.


첫 번째 제시어로 과일을 고른 제시는 수박이 나오자 당황한 듯 "잠깐만"을 외치면서 웃음을 터뜨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모비딕'


제시는 먼저 손가락으로 수박을 그리다가 설명이 어려운지 자기 가슴을 활용하려고 해 모두를 당황케 했다.


이를 본 휴닝카이는 "안 돼요"를 말하면서 시선을 회피했고 태현은 "우린 트웬티"라고 외쳐 폭소케 했다.


이내 평정심을 되찾은 제시는 수빈에게 똑같은 동작을 보여주면서 다음 사람에게 전달하라고 손짓했다.


수빈은 "뭘 표현한지 알 거 같긴 한대"라고 말을 흐리며 "이걸 내가 하면 표현이 안 되잖아요"라고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모비딕'


이에 수빈은 수박을 표현하고자 제시가 했던 것처럼 가슴 근처로 손을 올리다가 '현타'가 왔는지 털썩 자리에 주저앉았다.


멤버들은 그의 당황한 모습에 재미있어 눈을 떼지 못했다. 마음을 다잡은 수빈이 진지한 표정으로 다시 보디랭귀지를 하려고 하자 연준은 수빈의 손을 제지하며 "혹시 수박이에요?"라며 정답을 외쳤다.


연준이 답을 단번에 맞히자 제시는 "이게 되게 쉬운 거잖아. 잘했어"라면서 들뜬 기분을 숨기지 못했다.


이후 제시가 남은 속담 문제를 완벽하게 보디랭귀지로 표현하면서 2대 1로 제시, 연준, 수빈의 '나이 많은 팀'이 승리를 거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모비딕'


YouTube '모비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