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닥스키즈가 어린이의 꿈을 키워주고 밝은 미래를 선물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닥스키즈는 가을 새학기를 맞아 다음달 12일까지 어린이의 꿈을 지원하는 '꿈박스' 프로모션을 전국 닥스키즈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닥스키즈의 연간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프라인 닥스키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직접 우리 아이의 꿈이 무엇인지 꿈카드를 작성해 꿈박스에 응모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꿈박스에 참여한 어린이 중 추첨을 통해 키자니아 티켓을 증정, 꿈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닥스키즈는 올해 연간 키워드로 '브랜드의 가치를 더하다, 아이들의 미래를 더하다, 제품의 가치를 더하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매 시즌마다 캠페인 및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올 봄에는 온라인 챌린지 캠페인인 '우리 아이의 꿈은 무엇일까?'를, 여름에는 문화외교 자선단체인 뷰티풀마인드와 협업을 통해 환경을 위한 생활 속 아이들의 작은 움직임에 가치를 더하는 '에코오션'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뷰티풀마인드 소속의 최연소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인 김건호(시각장애, 초5년) 군이 멸종 위기의 해양생물을 떠올리며 직접 작곡한 음원 '고래의 휘파람'을 공개, 아이들의 시선으로 바라본 환경 보호 실천의 의미를 강조했다.
닥스키즈 관계자는 "봄 시즌부터 우리 아이들의 꿈과 미래를 가장 중요한 가치로 두고 이를 통해브랜드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지속적으로 관련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순수한 꿈을 꿀 수 있는 미래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브랜드가 해야 할 일이 무엇일지 고민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닥스키즈는 FW 시즌 컬렉션 '아이코닉 라인'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부터 닥스키즈 인스타그램을 통해 패딩 신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