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광고]

밀레니엄 힐튼 서울 X 록시땅 콜라보레이션 신메뉴 '폴링 인 라벤더' 애프터눈 티 출시

인사이트록시땅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럭셔리 5성급 호텔 '밀레니엄 힐튼 서울'이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록시땅'과 만났다.


평소 보라보라한 감성을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놓쳐서는 안 될 특급 이벤트가 있다.


서울 도심 속 호텔에서 로맨틱한 가을 감성을 눈과 입으로 물씬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한다.


27일 밀레니엄 힐튼 서울은 델리카트슨 '실란트로 델리'에서 록시땅과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FALLing in Lavender’ 애프터눈 티 세트를 소개했다.


인사이트록시땅


실란트로 델리에서 ‘이번 콜라보로’ 작정하고 선보인 '폴링 인 라벤더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오는 1일부터 맛볼 수 있다.


'폴링 인 라벤더 애프터눈 티 세트'는 ‘록시땅의 고향인’ 보랏빛 물결이 드넓게 펼쳐진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의 라벤더 필드에서 영감을 받았다.


인사이트록시땅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해당 지역의 자연에서 얻은 원료로 감각적인 즐거움과 아름다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인사이트록시땅


'폴링 인 라벤더 애프터눈 티 세트'는 라벤더 향이 은은하게 가미된 스페셜 디저트는 물론 블루베리, 포도, 체리 등 다양한 보랏빛 과일을 활용한 달콤한 티 푸드이다.


무엇보다 이번 신 메뉴는 이름에서부터 느껴지듯 '라벤더'의 부드러운 향기와 색감을 완벽히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록시땅


또한 비트, 적양배추 등이 가미돼 다채로운 식감과 맛을 자랑하는 세이버리 아이템 또한 함께 즐길 수 있다.


'록시땅'과 이색 콜라보로 탄생한 만큼 '폴링 인 라벤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폴링 인 라벤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이용한 고객들이 델리 라운지에 비치된 QR 코드를 통해 록시땅 공식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하면 록시땅의 라벤더 제품을 현장에서 바로 증정해준다.


인사이트록시땅


한편, 애프터눈 티 세트는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실란트로 델리 라운지에서 매일 오후 2시 30분부터 5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인당 4만 원으로 최소 2인 이상부터 주문 가능하며 샴페인 한 잔 추가 시 35,000원이다.


코로나로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요즘, 프랑스 남부 라벤더 필드 분위기를 서울 도심에서도 느끼고 싶다면 밀레니엄 힐튼 서울을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눈과 입이 즐거운 것은 물론 자연 친화 뷰티 브랜드 '록시땅'의 라벤더 제품을 '겟'해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