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하이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데코르테가 글로벌 뮤즈 브리 라슨(Brie Larson)과 함께한 루즈 데코르테(ROUGE DECORTÉ)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데코르테는 50주년을 맞아 새로운 디자인, 다양한 텍스처와 컬러, 그리고 데코르테만의 스킨케어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포뮬라까지 완벽히 새로운 '루즈 데코르테'를 출시했다.
'루즈 데코르테'는 풍부한 보습 성분이 함유된 소프트한 텍스처가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며, 선명한 발색과 촉촉함을 선사한다.
캠페인 영상 속 브리 라슨은 '나를 빛나게하는 모먼트' 캠페인 테마에 맞게 루즈 데코르테 글로우 02번을 사용하며 다양한 표정과 동작으로 그녀만의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표현했다.
데코르테의 글로벌 뮤즈 브리 라슨은 영화 '캡틴 마블'의 주인공으로 국내 팬들에게도 친숙한 배우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브리 라슨은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통해 한국을 방문하기도 했다.
방한 당시 브리 라슨은 광장시장에서 음식을 먹고, 경복궁을 방문하는 모습을 개인 SNS에 포스팅 하며 한국 문화를 만끽하는 모습을 보이고, 한국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이후, 한국 팬들 사이에서 '신토브리'라고 불리며 호감 할리우드 스타로 올라섰다.
브리 라슨이 선보인 '루즈 데코르테'는 샤인/글로우/새틴/벨벳/매트 5가지 감각적인 피니쉬와 51컬러로 구성돼 넓은 컬러 스펙트럼을 자랑한다.
'루즈 데코르테'에서 주목할 만한 베스트 컬러는 캠페인 영상 속 브리 라슨이 바른 글로우 타입의 시그니처 레드 02번과 드림 캔버스 22번 그리고 새틴 타입의 홉풀 38번이다.
브리 라슨의 '루즈 데코르테' 캠페인 영상과 비주얼은 9월 1일 데코르테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데코르테 메이크업 신제품 '루즈 데코르테'도 같은 날 데코르테 전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데코르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