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8일(토)

에이블리, 업계 최초 '보그' 콜라보레이션... FW 패션 트렌드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이블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에이블리가 업계 최초로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와 협업을 통해 FW 패션 트렌드를 선보이며 에이블리 입점 브랜드 성장 지원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에이블리와 보그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은 보그 9월호를 통해 공개한다. '퍼펙트 데이'를 주제로 가을의 감성을 담아 캐주얼 및 비즈니스 웨어, 스포츠 웨어, 액세서리 등 가을 시즌 유행 아이템을 선보인다.


에이블리와 보그는 이번 화보를 통해 FW 트렌드로 니트와 레더 상품을 적극 추천한다. 터틀넥 등 상의뿐 아니라 니트 소재의 스커트와 팬츠를 활용해 가을 분위기를 연출했다. 레더 소재는 박시한 셔츠와 팬츠, 트렌치 코트까지 올가을 빼놓을 수 없는 스타일링 아이템이다.


참여 브랜드는 프롬웨얼, 아쎄르, 제네럴아이디어, 레터프롬문, 무르, 사비, 레이지던, 베지터블테이블 등 디자이너 브랜드 및 에이블리의 다양한 상품을 믹스 매치했다. 스타일링한 모든 상품은 에이블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에이블리와 보그가 각자의 업계에서 1위인만큼 두 기업의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FW 트렌드를 선도하고 컨셉별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에이블리가 진행하는 100억 규모의 '브랜드 스케일업 프로젝트'를 통해 최근 여성복 부터 패션잡화까지 디자이너와 스트릿·캐주얼 브랜드가 다수 입점하고 있다. 


브랜드 파트너사에게는 오는 2022년 SS 시즌까지 업계 최저 수수료 보장하고 패션 매거진 화보, 브랜디드 콘텐츠, 리뷰 앰배서더 등 대규모 마케팅을 지원한다.


에이블리와 보그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엿볼 수 있는 이번 화보는 보그 코리아 매거진 9월호 및 에이블리 앱 내 스타일탭 콘텐츠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