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2일(수)

철구 '의형제' 신태일이 엄마·아빠 이혼한 연지를 걱정하며 내뱉은 말

인사이트트위치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BJ 철구(이예준)와 진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유튜버 신태일이 철구의 딸에 대해 입을 열었다.


신태일은 지난 23일 트위치 방송을 진행했다.


그는 이날 방송에서 최근 이혼한 BJ철구의 딸인 연지 양에 대해 언급했다.


근심이 가득한 얼굴로 카메라 앞에선 신태일은 한숨을 내뱉으며 착잡한 기분을 드러냈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인사이트트위치


신태일은 "어린 나이에 부모가 이혼을 했다"라며 "나중에 (연지가) 학교를 가면 엄마 없다는 소리를 들을 거다. 게다가 아빠가 철구형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직설적인 발언을 쏟아내면서도 연지양의 앞날을 걱정했다.


신태일은 "(연지가) 100% (학교에서) 왕따 당하고 사춘기 때 집 나간다"라고 예측하면서 "그래서 연지가 안타깝고 솔직히 걱정된다"라고 말했다.


신태일 본인도 부모의 이혼으로 고통스러운 학창시절을 보낸 바 있기에 나온 진심으로 풀이된다. 


인사이트신태일과 철구가 함께 방송하던 시절 모습 / 아프리카TV


한편 앞서 지난 6월 BJ철구는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통해 "외질혜와 이혼 서류를 법원에 서류 제출했고, 합의 이혼하기로 했다"며 밝힌 바 있다.


BJ외질혜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시는 돌아갈 수 없다고 판단해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며 이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현실적으로 생각해 제 능력과 제 상황으로 인해 아이는 매일 볼 수 있는 조건으로 아이 아빠가 양육하기로 했다"며 아이의 양육권을 BJ철구가 갖게 되었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