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05일(목)

나영석 PD, '슬의생' 구구즈와 다시 뭉쳐 '꿀잼 예능' 만든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나영석 PD와 '슬기로운 의사생활' 배우들이 새로운 예능을 선보인다.


24일 다수의 예능 관계자들에 따르면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 촬영이 종료된 이후 출연진 조정석, 정경호, 전미도, 유연석, 김대명이 9월 6일부터 강원도 모처에 모여 새 예능을 촬영한다.


해당 예능은 '신서유기', '강식당', '이식당' 등 다수의 인기 프로그램을 만든 나영석 PD가 연출을 맡는다고 전해졌다.


나영석은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슬기로운 캠핑생활'을 공개하며 드라마 속에서 보지 못했던 '구구즈' 본연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


특히 '슬기로운 캠핑생활'에서 배우들이 '신서유기'에 나왔던 '인물퀴즈'와 '고요 속의 외침'을 실제로 하면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새롭게 론칭하는 예능 제목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해당 프로그램에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했던 조연 배우들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tvN 측은 기획 단계라는 조심스러운 입장을 표했다.


이들은 "제목이나 구체적인 시기, 장소 등 정해진 바는 없다. 드라마를 마친 배우들과 시청자들이 함께 좋은 추억을 나누며 마무리하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는 종영까지 3회를 남았으며 오는 9월 16일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인사이트나영석 PD와 '슬기로운 의사생활' 출연진이 함께했던 예능 / YouTube '채널 십오야'


인사이트Instagram 'yoo_yeonseok'


인사이트뉴스1